menu
사업소개
Business Area
정기공연
전통문화의 향기를 종합무대예술로 새롭게 창조하고 있습니다.
He (熙) Story
세계 평화의 사자
2013년
2013년 첫 작품 “He’(熙)Story 세계 평화의 사자” 는 전쟁으로 인해 가족과 조국을 잃은 이들의 복수와 살인, 죽음으로 끝이 없는 암흑의 세상에서 한줄기 소망으로 한반도 통일과, 세계 평화를 꿈꾸고 염원하는 이들의 희망을 그린 작품이다. 전쟁을 준비하면서 겪게 되는 용서와 사랑은 또 다른 전쟁이 아닌 평화를 외치는 이들의 목숨을 건 싸움이 시작된다.
한반도,
평화의 빛이 비추다.
2014년
6.25 전쟁을 겪은 참전 용사와 우리민족의 아픔을 통해서 수많은 고통을 겪어야 했던 희생자들은 전쟁을 종식시키고 평화의 나라를 만들고자 이뤄가는 노정을 무용, 풍물, 연극, 뮤지컬, 판소리로 풀어낸 감동의 서사시이며 한국 창작 뮤지컬이다.
위대한 여정, 새로운 도약!
대한민국 평화의 빛을 비추다.
2015년
8.15광복 70주년, 분단 70년 맞이하여 세대간 만남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광복과 분단의 의미를 되새겨 역사를 재조명하고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호국보훈의 문화조성과 8.15 광복 기념공연을 통해 범국민적 에너지를 결집하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풀어낸 작품이다.
신사임당
"빛을 그리다"
2017년
우리나라 현모양처 신사임당의 일대기와 율곡이이의 성장과정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고 가정에서의 교육의 중요성을 공연예술로 표현한 작품이다. 전체 출연진이 어린이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창작뮤지컬이다.
신(新)견우직녀
2017년
대전지역에 대표적인 견우직녀 이야기를 통해 시민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고 소통할 수 있는 문화 컨텐츠이며, 대전지역의 설화 견우직녀 이야기를 재구성하였다. 신(新)견우직녀 이야기를 통해 아름다운 춤과 노래를 바탕으로 스펙터클한 무대와 화려한 의상,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정기공연
"큰 빛이 한밭을 비추도다!"
2018년
한빛사랑예술원이 사단법인 단체로 새롭게 창단되고 처음 선보이는 공연으로, 한밭의 평화의 빛이 세계의 중심에 우뚝 설 미래를 향한 다짐을 보여주고자 했다. 한국의 전통과 서구문화의 본질을 잃지 않으면서 오케스트라, 한국창작뮤지컬, 퓨전국악, 한국창작무용, 풍물, 북 공연 등 다채롭게 선보여 새로운 종합예술문화를 창조하였다.